◆ 살아있는 여행

일본여행갈땐 일본유심! 일본esim! 일본이심 꼭 사용해야 요금폭탄...

치로로 2024. 3. 25. 05:12

 

 

요즘 일본 여행을 참 많이들 가십니다.

일본 여행 가서 한국 유심을 사용하고, 요금 폭탄을 맞는다면.. ㄷ ㄷ ㄷ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일본 유심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이심 eSIM 5G 소프트뱅크 로컬망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일본전지역 데이터무

COUPANG

www.coupang.com

 

일본 유심을 사용하는 것에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몇 가지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밍 비용 절감: 일본에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신 현지 유심을 사용하면 로밍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신속한 인터넷 속도: 현지 유심을 사용하면 일본 내에서 더 빠른 데이터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편리한 구매 및 충전: 일본에서는 많은 편의점이나 전자제품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하고 충전할 수 있습니다.
4. 신뢰성과 안정성: 현지 유심을 사용하면 네트워크 연결에 관련된 문제가 줄어들고 품질과 안정성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추천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본 선불 유심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IIJmio**: IIJmio는 인터넷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일본 내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IIJmio는 유심카드 및 데이터 플랜을 제공합니다.

2. **OCN 모바일 원**: OCN 모바일 원은 NTT 도코모의 자회사로, 일본 내에서 널리 알려진 통신사 중 하나입니다. OCN 모바일 원은 다양한 유심카드 옵션을 제공하며, 데이터 플랜도 다양합니다.

3. **소프트뱅크**: 소프트뱅크는 일본에서 가장 큰 통신사 중 하나로, 일본 내 여러 지역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프트뱅크의 유심카드는 일본 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들은 일본 내에서 신뢰할 만한 유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심의 가격이나 데이터 플랜에 대한 세부 정보는 회사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소프트뱅크를 추천합니다. 

가장 크고 안정적인 속도를 제공합니다.

 

 

소프트뱅크 코코 일본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일본 무제한 데이터 esim 이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