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있는 여행/▶ NZ::뉴질랜드

[NZ] 남섬에서 제일 유명한 호수, Tekapo - 뉴질랜드 배낭여행

치로로 2012. 3. 30. 09:15




Sun, 20. Mar. 2011




*일정
: Dunedin > Moeraki Boulders > Lake Tekapo




*쓴돈
:
Omaru Countdown(식료품) NZ $ 5



*숙박
 : YHA Tekapo





- Church of the Good Shepherd :: 선한목자의 성당, 이 곳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곳이다. Lake Tekapo에서 온다면, 꼭 방문하고

아래에서 보게될 성당 내부의 사진을 수많은 세계에서 온 여행자들이 그 사진을 찍곤 한다. 사진은... 스크롤을 내리시면 :)






*도시느낌
 : Tekapo
 - 호수 타운이라... 참 조용한 곳이다. 역시 자연을 좋아하는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즐겨찾는

뉴질랜드 남섬에서의 대표적인 호수이다. 이 곳에서는 천문대도 가까이 있어서 별보기 액티비티도 함께 할 수 있다.





* 해프닝
 - 아침 매직버스 탐

 - Moeraki Boulders
 - Lake Tekapo




* 느낀점
 : 날씨가 맑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Mt.Cook의 반영사진, Lake Tekapo의 전경… 아… 다시 와야겠다.






@'모든 사진은 무보정 리사이즈 사진 입니다.'




- Moeraki Boulders :: 우주인이 만들었다는 설까지 생길정도로 신비한 돌이다.




- Moeraki Boulders ::공룡의 알이라는 이야기도 들었던 그 바위들... 손으로 만지면, 그 체감은... 신비하다.




- Magic Bus :: Dunedin 에서부터 Moeraki Boulders를 들르고, Lake Tekapo로 향하였다. 중간에 버스기사님의 주최로 버스내 볼링을 했다. :) 공은 테니스볼로 ㅎㅎㅎㅎ 참 아기자기 하면서 재미가 있었다.





- Church of the Good Shepherd 에서 Lake Tekapo를 바라본 모습. 경건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종교의 유무를 떠나... 마음이 편안해 진다.




- i-Site at Lake Tekapo :: 어느 유명관광지나, 타운, 시티에 가도 i-Site를 찾을 수 있다. 모든 정보의 집합체. i-Site.







LAKE::호수



그 곳을...

바라보며 나는 힘껏 외치고 싶다.


무엇을 외치는지, 누구의 이름을 부르는지...

중요하지 않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모든 소리를 외치고 싶다.


이 호수가 아닌...

모든 곳에서-